국민연금도 슬슬 물량 던진다고 하고 삼전, 하이닉스 오늘 -10% 이상 먹었던데 어떻게 되려나... 개미들 돈으로 억지로 버티려나 ? 이미 외국인들은 다 팔고 나가면서 환율 박살이던데....비트코인/이더리움 세일하는거 같은데 이거 슬슬 모아야되나?

국민연금도 슬슬 물량 던진다고 하고 삼전, 하이닉스 오늘 -10% 이상 먹었던데 어떻게 되려나... 개미들 돈으로 억지로 버티려나 ? 이미 외국인들은 다 팔고 나가면서 환율 박살이던데....비트코인/이더리움 세일하는거 같은데 이거 슬슬 모아야되나?